스마트 접견 '예약된 접견이 없습니다' 오류 안내
작성일
2023.05.24
조회수
5827
전화번호
 - 
담당부서
전산관리과

현재 스마트접견 패치 이후 스마트접견 앱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PC, 아이폰 등)


스마트접견에 접속하지 못하는 오류가 있습니다.


현재 오류 내용을 확인하고 있으며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캐시를 삭제하신 후 다시 접속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Chrome의 경우

  1. 컴퓨터에서 Chrome을 엽니다.
  2.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3. 도구 더보기 다음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4. 상단에서 기간을 선택합니다. 모든 항목을 삭제하려면 전체를 선택합니다.
  5.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6.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Chrome 앱의 경우

  1. iPhone 또는 iPad 앱에서 Chrome 앱 Chrome을 엽니다.
  2. 하단에서 더보기 더보기를 탭합니다.
  3. 방문 기록 다음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탭합니다.
  4.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옆에 체크표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5.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탭합니다.




iPhone에서 캐시 지우기

  1. Safari에서 책갈피 버튼을 탭하십시오.

  2. 방문 기록 버튼을 탭한 다음, 지우기를 탭하십시오.

  3. 지우려는 브라우저 방문 기록 범위를 선택하십시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2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3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법무부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